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기만해도 청량…무더위 날리는 '에이드 5형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이디야커피 '에이드 3종' 출시
기본 용량 레귤러에서 라지로 변경
라임, 민트 등 다양한 토핑도 추가

이디야커피가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를 위해 에이드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또 보다 풍성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기본 용량을 레귤러(14oz)에서 라지(18oz)로 바꿨다. 라임·민트 등 다양한 토핑을 올려 비주얼 역시 강화했다.


보기만해도 청량…무더위 날리는 '에이드 5형제'
AD
원본보기 아이콘

새롭게 선보이는메뉴는 ▲자몽포멜로 에이드 ▲머스캣모히또 에이드 ▲감귤레몬 에이드다. 선호도가 높은 기존 메뉴를 재해석한 것으로, 각기 다른 맛을 섞어 한층 청량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자몽포멜로 에이드는 싱그러운 포멜로와 자몽의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머스캣모히또 에이드는 샤인머스캣의 달콤함과 향긋한 민트향을 즐길 수 있다. 감귤레몬 에이드는 새콤한 레몬과 달콤한 감귤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상쾌함을 선사한다.


리뉴얼과 함께 시즌 메뉴▲파인피치우롱 에이드 ▲꿀복숭아 에이드 2종도 선보인다. 파인피치우롱에이드는 상큼한 파인애플과 피치우롱의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꿀복숭아 에이드는 꿀의 달콤함과 복숭아 과육의 식감이 어우러진 특별한 맛을 제공한다.


새로워진 에이드 메뉴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등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즌 메뉴 2종은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고객들이 시원하고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에이드 라인업을 강화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할 수 있도록 톡톡 튀는 맛과 비주얼의 음료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