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에스네이처가 19일 성수동에서 무신사 뷰티와 콜라보로 진행한 첫 팝업 스토어 ‘Nature’S Glow’를 오픈했다. 팝업 스토어는 7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 운영된다.
에스네이처의 첫 팝업 Nature’S Glow는 자연의 빛을 의미하며, ‘Glow’는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는 제품의 특성을, ‘S’는 에스네이처를 ‘Nature’는 ‘Skin Like Nature, S.NATURE’의 철학을 상징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자연의 아름다움이 담긴 에델바이스 꽃 에너지가 가득한 백옥광(光) White Glow 라인이 선공개 되었다. 팝업 방문고객은 추첨과 미션을 통해 에스네이처의 제품이 증정되고, 팝업 한정 가격과 스페셜한 기프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에스네이처는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오픈을 통해 고객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어 더욱 뜻깊고 의미 있으며, 앞으로도 팝업을 통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계획이니 에스네이처에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 이어 “에스네이처의 미백 라인 화이트 글로우 제품들로 맑고 건강한 백옥광 피부를 모두 느껴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