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부산유아교육진흥원, ‘리사이클링 팝업북 만들기’ 운영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그림책 재활용, 환경·인성교육

부산시 유아교육진흥원(원장 김선옥)은 오는 7월 20일과 27일 유아교육진흥원에서 3∼5세 유아 40가족을 대상으로 ‘리사이클링 팝업북 만들기’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헌책을 재활용해 팝업북을 만들어보는 체험으로 유아의 독서습관 형성과 환경·인성교육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는 다양한 팝업북 형태를 소개하고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무대북, 팝콘북, 터널북 등 팝업북을 만들며 가족 구성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6일 오전 11시부터 19일 오후 3시까지 부산시교육청 통합예약포털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아교육진흥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선옥 유아교육진흥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이고 가족과 함께 책에 몰입하는 독서능력을 키워 바람직한 인성을 함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유아교육진흥원이 상반기 리사이클링 팝업북 만들기를 운영한다.

부산유아교육진흥원이 상반기 리사이클링 팝업북 만들기를 운영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영남취재본부 조충현 기자 jchyou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