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 전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지원
하이트진로 는 국내 대표 맛집 가이드 블루리본 서베이와 협업해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루리본 서베이가 맥주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기는 켈리가 처음이다.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은 켈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전국의 맛집을 발굴하고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이트진로 임직원이 추천하고 블루리본 서베이가 객관적인 데이터 수집을 통해 3가지 선정 기준 ▲첫맛은 부드럽고 끝맛은 강렬한 켈리와 잘 어울리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 ▲음식 맛이 뛰어나고 서비스 후기가 긍정적인 곳 ▲편안한 분위기로 즐거운 경험을 남길 수 있는 곳에 부합한 전국 1000개 맛집을 선정했다.
하이트진로는 더블 임팩트 맛집으로 선정된 업소에 켈리&블루리본 인증 스티커와 인증패를 제공하고 가게 홍보를 지원한다. 1000개 맛집 중 추첨을 통해 온라인 콘텐츠를 별도로 제작해 켈리 공식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도 홍보를 진행한다. 또 켈리&블루리본 맛집 가이드북 1만권과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제작한 선물 세트를 영업 현장에서 활용할 예정이다. 1000개의 더블 임팩트 맛집은 블루리본 서베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켈리와 함께 할 때 가장 잘 어울리는 음식을 일상 속에서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대한민국 최초이자 대표 맛집 가이드 블루리본 서베이와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 하이트진로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술자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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