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페이스클라우드 ‘우리만의 공간찾기’ 브랜드 캠페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스페이스클라우드 ‘우리만의 공간찾기’ 브랜드 캠페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공간대여 플랫폼 스페이스클라우드가 ‘우리만의 공간찾기’라는 슬로건으로 하반기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페이스클라우드는 파티룸, 연습실, 회의실, 스튜디오 등 원하는 공간을 시간 단위로 대여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공간대여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이용자들이 독립된 공간에서 다른 사람의 방해 없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다. 이에 스페이스클라우드는 이용자의 취향과 목적에 맞는 단독 공간을 손쉽게 빌릴 수 있다는 서비스 정체성을 ‘우리만의 공간찾기’라는 캠페인 슬로건으로 강조했다.

새로 공개된 광고 영상에는 친목파티, 스터디 회의, 댄스 연습, 공유주방 데이트, 반려견 촬영, 밴드 연주 등 각양각색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유저들이 도시 곳곳의 공유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을 담았다. 광고 영상은 스페이스클라우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페이스클라우드는 현재 누적 회원 160만명, 27개 유형의 공간을 6만곳 이상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운동시설, 가정집 스튜디오 등 신규 공간유형을 추가해 새로운 유저 그룹을 대상으로 공간대여 상품군을 넓혀가고 있다.


스페이스클라우드 유저마케팅팀 관계자는 “스페이스클라우드는 원하는 곳에서 우리다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최적의 플랫폼”이라며 “이번 브랜드 캠페인으로 스페이스클라우드가 다양한 목적의 커뮤니티들이 모임 공간을 찾는 서비스로서 대중적 인지를 높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페이스클라우드는 홈페이지에서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을 맞추면 스클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