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에쓰씨엔지니어링 은 자사 헬스케어 브랜드 ‘스위치온(SWITCHON)’이 출시한 ‘오붓티(Oh! Boot tea) 호박차’가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해 이달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에쓰씨엔지니어링은 국내 최대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인 올리브영 입점에 따른 판매 채널 확대로 매출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으로 오붓티 등 스위치온 건강식품에 대한 고객 접점과 브랜드 접근성이 크게 확장될 것"이라며 “올해 상반기 지속되고 있는 헬스케어 사업부의 매출 성장세가 하반기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붓티 호박차는 국내산 늙은 호박과 단호박을 티 마스터(Tea Master)가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풍미를 끌어올린 프리미엄 차다. 고용량(2g)의 삼각티백 형태로 티백 1개당 최대 2ℓ까지 찬물에도 쉽게 우려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페인, 색소, 설탕 등 합성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건강한 수분 섭취를 돕는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미세플라스틱 및 환경호르몬 배출 위험이 없는 옥수수 전분 유래 생분해성 친환경 필터를 사용해 식수 대용으로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이 관계자는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스위치온의 제품 경쟁력 자체가 소비자에 대한 효과적인 소구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며 “건강식품 라인업 및 판매 채널을 강화해 EPC(설계·조달·시공) 본업 성장세에 시너지를 더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쓰씨엔지니어링은 최근 한화임팩트와 79억원 규모의 수주계약을 체결하는 등 올해 상반기에만 약 1600억원 규모 수주에 성공했다. 회사 측은 작년 EPC 사업 전체 매출액 1224억원을 뛰어넘는 풍부한 수주고에 힘입어 수주물량이 본격 매출로 인식되는 하반기로 갈수록 실적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덧붙였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부서지기 쉽게 설계하라' 했는데 콘크리트 둔덕…...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