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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군, 직원 친절과 특이민원 응대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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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 영양군은 지난 25일 영양군청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 대상으로 민원응대 역량을 강화하고 신뢰받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친절과 특이민원 응대교육을 실시했다.

직원 친절과 특이민원 응대 교육을 실시한 영양군.

직원 친절과 특이민원 응대 교육을 실시한 영양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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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교육은 복잡하고 다양한 민원 업무에 효과적으로 응대하고 안전한 근무 환경을 조성해 만족도 높은 민원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외부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번 교육은 민원 응대 시 중요한 긍정화법, 비대면 민원응대 시 필요한 전화응대 매너, 특이민원 응대 시 정중한 거절과 절차에 따른 대처법 등 실제 민원응대에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이뤄졌다.

오도창 군수는 “이번 교육을 통해 민원응대 역량을 강화해 군민이 만족하는 민원행정 제공에 최선을 다해 주길 바라며, 또 민원인의 위법행위로부터 공무원을 보호하는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영양군은 민원응대 평가,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직원 전화친절 모니터링, 칭찬감동직원 포상 등 다양한 시책으로 민원 친절도와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gold683011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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