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직영몰, 제품 선택 도움
"고객 니즈 부합 서비스 개선에 집중"
가전 렌탈 사업을 하는 LG헬로비전이 '인공지능(AI) 리뷰 요약 서비스'를 도입했다.
LG헬로비전 헬로렌탈은 20일 자사 직영몰에서 고객의 제품 선택을 돕는 AI 리뷰 요약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생성형 AI를 활용해 제품별로 쌓인 수백 개 리뷰를 5문장 이내로 요약해준다.
제품의 장단점은 물론 "기사님과 상담사님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배송이 빨랐습니다" "제품설치와 마무리 과정이 꼼꼼히 이뤄져 만족스러웠습니다" 전반적 서비스 만족도도 함께 반영된다.
박혜경 LG헬로비전 디지털마케팅담당은 "헬로렌탈은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트렌디 가전 라인업 발굴과 서비스 개선에 집중하며 차별적 고객가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객은 헬로렌탈 직영몰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TV 27인치(월 7900원/60개월 분납 및 제휴카드 최대 할인 적용 기준), LG 휘센 벽걸이 에어컨 6평(월 900원) 등 70여개 브랜드의 다양한 트렌디 가전을 렌탈할 수 있다.
전화 상담 없이 셀프렌탈도 가능하며, 최대 36개월 무상 AS와 제휴카드 월 최대 1만7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2009년생부터는 평생 담배 못 피워…"미친 일" 법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