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신균 LG CNS 대표, 서울대 학생 대상 '리더십 특강'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리더가 갖춰야 할 5가지 리더십 강조

LG CNS는 현신균 대표가 서울대학교 국제회의실에서 재학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LG CNS 대표이사 특별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강연 주제는 '디지털 시대에 필요한 리더십'이다. 이번 강연은 LG CNS가 디지털 전환(DX) 인재 양성 및 확보를 목표로 진행 중인 산학협력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현신균 LG CNS 대표가 서울대학교에서 '디지털 시대에 필요한 리더십'을 주제로 강연하는 모습 [사진=LG CNS]

현신균 LG CNS 대표가 서울대학교에서 '디지털 시대에 필요한 리더십'을 주제로 강연하는 모습 [사진=LG CNS]

AD
원본보기 아이콘

현 대표는 강연에서 디지털 시대의 리더는 ▲기술 전문성 ▲협업 능력 ▲실행력 ▲목표 달성▲ 일에 가치를 담는 진심 등 5가지 리더십을 반드시 갖춰야 한다고 강조했다. 현 대표는 이어 생성형 인공지능(AI), 클라우드 등 기술력을 기반으로 기업 고객에게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LG CNS의 DX 역량도 함께 설명했다.


현 대표는 지난 5월 중앙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리더십 강연을 진행하기도 했다. LG CNS는 앞으로도 임원 및 DX 전문가가 대학을 직접 찾아가는 강연 기회를 계속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현 대표는 "DX 사업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기 위해서는 디지털 시대에 걸맞은 차세대 인재를 발굴, 확보하는 것이 필수적"이라며 "국내 대학교와 산학협력을 더욱 확대해 기업 고객의 비즈니스를 혁신하는 DX 전문가를 집중 육성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유리 기자 yrcho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