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BNK부산은행, 시니어 대상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교육 실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14일 사하구청, 금융감독원 부산울산지원과 진행

참여하신 분들께는 ‘금융안심보험’ 무료가입 제공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14일, 사하구청 제2청사 대강당에서 금융감독원 부산·울산지원과 시니어 주민을 대상으로 한 금융교육을 실시했다.

시니어 대상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교육을 실시한 BNK부산은행.

시니어 대상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교육을 실시한 BNK부산은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오전, 오후로 2회에 걸쳐 실시한 이번 교육은 최신 금융사기 피해사례와 안전한 금융거래 방법 등의 내용을 담았으며, 고령분들의 금융사기 피해 예방을 위해 마련했다.


또 향후 부산 지역의 노인복지관들을 방문해 해당 교육을 지속해서 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교육에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보이스피싱 피해 시 최고 500만원까지 보장하는 ‘금융안심보험’ 무료가입도 제공하며, 피해 발생 시 신속히 대처할 수 있도록 보이스피싱 신고 전화 스티커도 함께 배포한다.


부산은행 김상훈 금융소비자 총괄책임자(CCO)는 “시니어를 대상으로 한 금융사기가 날로 증가해지면서 그 피해 금액도 지속해서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시니어 고객들의 소중한 금융자산을 지킬 수 있도록 금융사기 예방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