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포공항서 정비하면 아우디 A8로 모셔드립니다"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 개시
공항 환송 및 실내주차, 기본점검 무료 제공

"김포공항서 정비하면 아우디 A8로 모셔드립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우디코리아가 김포공항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실내주차와 공항 배웅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우디코리아는 이같은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있는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에 입고해 유상 정비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이 대상이다.

사전에 정비를 예약하고 입고하면 아우디 플래그십 세단 'A8' 차량으로 서비스센터에서 김포공항까지 태워준다. 고객 차량은 여행기간 중 최장 7일까지 실내주차 가능하며, 차량 기본점검과 전기차 충전, 워셔액 충전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그 외에 일반정비 및 에어컨 필터 교체, 와이퍼 교환, 스팀 세차 등 다양한 차량관리 서비스도 유료로 이용할 수 있다. 향후 기내용 유모차, 골프백 항공커버 등 다양한 물품 대여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서비스는 아우디 공식딜러인 바이에른오토가 운영한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이에른오토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 채널 또는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코리아 관계자는 "아우디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의 특장점을 강조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비롯해 고객들이 아우디 차량을 소유하는 동안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올해를 애프터서비스 이용 경험 강화의 해로 삼겠다"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