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크래프톤 '배그', 뉴진스와 콜라보 예고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크래프톤 '배그', 뉴진스와 콜라보 예고
AD
원본보기 아이콘

크래프톤은 'PUBG: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걸그룹 뉴진스와 협업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기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크래프톤이 지난달 공개한 '배틀그라운드' 티저 영상에는 뉴진스를 상징하는 토끼 캐릭터가 그려진 보급함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모습, 배틀그라운드를 상징하는 헬멧 로고에 토끼 귀가 더해지는 연출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2일 추가로 공개한 영상에는 뉴진스 멤버들이 파스텔톤으로 디자인된 '배틀그라운드' 게임 속 공간에서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모습과 더불어 뉴진스 테마로 꾸며진 버스·야외 무대·비행기 배너·보급함 등이 그려졌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멤버들이 차례대로 게임 속으로 들어가는 모습으로 시작해 '오늘도 치킨 가볼까요?'라는 문구로 마무리되는 티저 영상을 통해 뉴진스 퀵보이스 출시를 예고했다.


뉴진스 협업 콘텐츠는 배틀그라운드 PC판에서는 12일(콘솔 버전은 20일)부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18일부터 만날 수 있다.




강나훔 기자 nahu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