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스네이처X지그재그 입점 기념 브랜드 기획전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에스네이처X지그재그 입점 기념 브랜드 기획전
AD
원본보기 아이콘

클린뷰티 브랜드 에스네이처가 카카오스타일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에스네이처는 지그재그 입점을 기념하여 5월 27일부터 6월 3일까지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그재그에서 진행하는 에스네이처 기획전에서는 올리브영, 화해 1위 제품인 에스네이처의 베스트 제품 수분천재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세럼’, 신제품 ‘화이트 글로우 앰플’을 비롯하여 총 14가지의 인기 제품들을 파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 혜택으로는 20% 추가 쿠폰 증정과 신제품 ‘화이트 글로우 앰플’, 2024 화해 상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부분마스크 패드 부문 수분 1위를 수상한 ‘아쿠아 오아시스 판테알란 카밍 패드’를 한정 수량 최대 88%로 타임 세일 판매하며, 전 구매고객에게는 마스크팩 1매, 카밍패드 2매, 인기제품 샘플 6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행사 제품인 ‘아쿠아 365 유브이 선크림’은 SPF50+PA++++의 강력한 유브이 차단력의 선크림으로 103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 전문 유튜브 채널인 디렉터파이 2024 선크림 Top of Top을 수상한 수분쿨링 비건 선크림으로, 선크림 구매 시 선크림을 이지워시 해주는 ‘아쿠아 라이스 약산성 클렌징폼’을 증정한다.


에스네이처는 “지그재그에 입점하게 되어 유통채널 확대를 통해 MZ세대부터 다양한 세대까지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안전한 성분 프리미엄 품질을 바탕으로 수분천재 에스네이처만의 뛰어난 제품력으로 좋은 제품들을 많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