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기교육청 '중증장애인 생산품구매박람회' 개최…내달 11일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경기도교육청의 '중증 장애인 생산품 구매 박람회' 안내 포스터

경기도교육청의 '중증 장애인 생산품 구매 박람회' 안내 포스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경기도교육청이 중증 장애인 생산품 구매 박람회를 개최한다.


도교육청은 오는 6월11일 수원 남부청사에서 ‘2024년 중증 장애인생산품 구매 박람회’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도교육청은 2017년부터 도내 중증장애인 생산품 홍보 및 판매를 위해 박람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 49개 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과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S2B)이 참여한다. 사무용품, 생활용품, 식료품 같은 생산품뿐만이 아니라 소독 방역, 청소, 문서파쇄 같은 용역 상품 등 100여종의 상품 구매와 상담이 이뤄진다.


행사는 대면과 비대면(온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 대상은 도교육청, 직속기관, 교육지원청, 도내 모든 학교의 교직원과 경기도민이다.


각 기관은 필요한 물품과 용역을 선택한 뒤 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신청하거나, 쇼핑몰(https://www.gom.or.kr/)에서 구매하면 된다.

박만영 도교육청 재무관리과장은 "중증 장애인생산품 구매 박람회를 통해 중증장애인의 자활은 물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박람회 기간이 지나도 경기교육 가족 모두가 중증 장애인생산품 구매를 계속 이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