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배민로봇,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빙로봇 부문 1위
지난해 이어 연속 수상

비-로보틱스는 배민로봇이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서빙로봇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 기관인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평가지표를 활용해 매년 각 부문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는 136만3683건의 소비자 참여가 이뤄졌다.


배민로봇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등 5가지 평가 항목 중 브랜드 신뢰와 전환의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지난해 9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도 서빙로봇 부문 1위에 오른 배민로봇은 2년 연속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공신력 있는 평가에서 수상했다.

배민로봇,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
AD
원본보기 아이콘

김민수 비-로보틱스 대표는 “배민로봇이 서빙로봇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만큼 최저가 선언을 통해 서빙로봇 도입에 대한 부담을 낮추고, 약정기간 동안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우아한형제들의 자회사 비-로보틱스는 2019년 배달의민족에서 서빙로봇 렌털 서비스를 시작해 지난해 2월 배달의민족에서 서빙로봇 자회사로 출범했다. 현재까지 2000개 매장에 3100여대의 서빙로봇을 보급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