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은 상반기 영업 부문 신입 채용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서류 접수를 받고, 이후 온라인 인·적성검사, 원데이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뽑는다.
이번 채용은 전문의약품 영업 직무를 대상으로 한다. 전문의약품 영업은 전국 병·의원을 대상으로 대웅제약 의약품에 대한 전문지식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시장 분석을 통해 신규 거래처를 확보하고 매출을 창출하는 대웅제약의 핵심 직무 중 하나다.
박상준 대웅제약 인사팀장은 “대웅이 생각하는 인재는 ‘성장 잠재력’을 갖춘 사람”이라며 “새로운 것을 배우고자 하는 자세를 통해 회사와 함께 성장해 나갈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이라면 언제든지 환영한다”고 전했다.
대웅제약 인사팀은 대웅의 인재상에 부합하는 인재를 찾기 위해 ‘기업탐방’부터 ‘온라인 상담회’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지난 8일에는 유튜브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여는가 하면 10일에는 대웅제약 삼성동 본사를 방문하고 현직 선배들을 만날 수 있는 기업탐방도 진행했다.
지원서 접수 마감 이틀 전인 오는 17일에는 온라인 상담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연다. 대웅제약에 대한 궁금증을 모두 물어보고 자기소개서도 점검해 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한다. 줌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상담회는 대웅제약 채용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외 대웅제약 채용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대웅제약 채용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4억3000만원 준다니 "제가 나갈게요"…대기업 희망...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