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좋은사람들, 창립 31주년 맞이 ‘베스트 굿피플 페스타’ 전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좋은사람들, 창립 31주년 맞이 ‘베스트 굿피플 페스타’ 전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언더웨어 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이 창립 3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세일 프로모션 ‘베스트 굿피플 페스타(이하 베굿페)’를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


‘베굿페’ 행사는 보디가드, 제임스딘, 섹시쿠키, 예스, 리바이스바디웨어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최대 할인율 70%의 연중 가장 높은 혜택을 자랑한다.

페스타에 따른 혜택도 풍성하다.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좋은사람들 오리지널 나쵸칩’을 증정하며, 베스트셀러도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공식 온라인몰 할인권 등 경품권이 숨어있어 맛과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아울러 ‘대한민국에서 가장 가벼운 브라’로 가벼움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30g의 초경량 제품인 보디가드 ‘나는브라’를 베굿페 행사기간 38%의 특별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나는브라’ 2세트 이상 구매 시 언더웨어 보관이 가능한 파우치를 함께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좋은사람들 관계자는 “창립 31주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에 부응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하였으며, 31주년 언더웨어만을 연구한 회사의 업력이 신뢰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진정성을 보여드리겠다”고 진행 소감을 밝혔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