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플라이프’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
더피플라이프는 ‘사람을 연구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타깃 마케팅 전략을 내세웠다. 시니어 케어, 라이프 케어, 헬스 케어, 반려동물 케어 등 고객의 생애주기를 반영한 토탈라이프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그 결과 공정거리위원회의 심사 과정을 거쳐 선정되는 소비자중심경영 CCM 2회 연속 인증 및 신용평가 11년 연속 1등급 유지 등 대내외적으로 신뢰와 안정성을 인정받았으며,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의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 1위에 3년 연속 선정되는 등 위상을 확고히 했다.
차성곤 대표이사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3년 연속 1위에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더피플라이프를 선택해준 고객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꾸준한 소통을 통해 서비스를 지속 개선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꿀꿀이죽 먹는 韓, 마음 아파" 국민식품 신화…36...
마스크영역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눈이 휘둥그레, 딴 세상이 펼쳐진다"…'보석' 같은 공간들 [world photo]](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03110155489387_1761873354.jpg)





![[단독]2년 지나 만드는 '오송 백서'…국정조사·정부대응 다 담긴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4011717052533311_1705478726.jpg)


![[대만칩통신]TSMC 타이중 신공장 2나노→1.4나노 확정…첨단 공정 구축 박차](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03013093187884_1761797371.jpg)
![[과학을읽다]탄소세에 쏠리는 관심, 누가 기후의 값을 치르는가](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311010458283A.jpg)
![[기자수첩]공수처, 존재 이유를 증명하라](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311070988175A.jpg)
![[초동시각]F학점 받은 국정감사](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311152133882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