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이키 품은 무신사, 이틀새 스니커즈 거래액 3배 '쑥'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5~16일 스니커즈 거래액, 전주比 235% ↑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스니커즈 거래액이 3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입점과 동시에 인기 스니커즈를 발매하면서 거래액 성장을 이끌었다.


18일 무신사에 따르면 15일부터 이틀간 스니커즈 거래액이 직전 주 같은 요일(4월8일~9일)보다 235% 증가했다. 전년도 같은 기간과 비교해도 3배 이상 늘어난 규모다.

무신사에 입점한 나이키. [이미지제공=무신사]

무신사에 입점한 나이키. [이미지제공=무신사]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 같은 성과는 이달 15일 신규 입점한 나이키의 스니커즈 인기 덕분이라는 게 무신사의 설명이다. 무신사에 공식 브랜드숍을 론칭한 나이키는 스니커즈를 비롯해 의류, 패션 잡화 등 다양한 라인의 상품을 무신사에서 선보였다.


특히 ▲에어 포스 1 ▲코르테즈 ▲줌 보메로 등 마니아층이 두터운 스니커즈 모델은 론칭 당일부터 무신사 인기 상품 랭킹 상위권을 차지했다. 덩크 로우와 에어 포스 1 등 일부 상품은 전체 사이즈가 빠르게 팔려나가 품절을 기록하기도 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성과를 통해 나이키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기대감과 압도적인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스니커즈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브랜드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신사는 나이키 신규 입점을 기념해 쇼케이스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는 무신사를 대표하는 '스트릿 스냅' 콘텐츠를 통해 나이키를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이달 28일까지 무신사 나이키 브랜드숍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상품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피해자 수백명 점거에…티몬, 결국 새벽부터 현장 환불 접수 시작 위메프 대표 "환불자금 충분히 준비…피해 없도록 하겠다" 대통령실까지 날아온 北오물풍선…용산 "심각함 인식, 추가조치 검토"(종합)

    #국내이슈

  • 밴스 "해리스, 자녀 없어 불행한 여성" 발언 파문…스타들 맹비난 '희소병 투병' 셀린 디옹 컴백할까…파리목격담 솔솔[파리올림픽] 올림픽 시작인데…파리서 외국인 집단 성폭행 '치안 비상'

    #해외이슈

  • [포토] 찜통 더위엔 역시 물놀이 오륜기에 보름달이 '쏙'…에펠탑 '달빛 금메달' 화제 [파리올림픽] [포토] 복날, 삼계탕 먹고 힘내세요

    #포토PICK

  • 렉서스 고가 의전용 미니밴, 국내 출시 현대차 전기버스, 일본 야쿠시마에서 달린다 르노 QM6, 가격 낮춘 스페셜모델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프랑스 자유와 혁명의 상징 ‘프리기아 캡’ '손절' 하는 순간 사회적으로 매장…'캔슬 컬처'[뉴스속 용어] [뉴스속 용어]티몬·위메프 사태, ‘에스크로’ 도입으로 해결될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