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제로 슈거 소주 새로 신제품
CU, 하이브IM과 협업 간편식 3종 출시
노브랜드 버거, 메가바이트 커리 등
유통업계가 15일 출시한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롯데칠성음료, 제로 슈거 소주 신제품 '새로 살구' 출시
롯데칠성 음료는 제로 슈거 소주 '새로'에 살구 과즙을 첨가한 신제품 '새로 살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과즙 함유 주류로 소주 특유의 쓴맛은 줄이고 상큼함을 더한 알코올 도수 12도의 일반 증류주다. 저도주와 다양한 주종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가 늘어남에 따라 기존 새로보다 낮은 알코올 도수에 상큼하고 달콤한 살구 과즙을 더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게임과 만난 편의점…CU-하이브IM, '별이되어라2' 간편식 출시
편의점 CU는 게임 유통사 하이브IM과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별이되어라2)' 협업 간편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하이브IM이 이달 론칭한 '별이되어라2'는 다년간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2D 액션 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CU는 올해 1월부터 지난 10일까지 간편식 매출이 전년 대비 32.7% 증가한 점에 착안해 국내외 게임 마니아와 K팝 팬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간편식은 총 3종으로 '한돈 듬뿍 김치 제육 도시락' '청양 참치 김치 볶음 삼각김밥' '김치 제육 삼각김밥' 등이 있다. 다음 달 31일까지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단짠' 조화…해태제과 '홈런볼 소금우유'
해태제과가 부드러운 슈 과자에 단짠(단맛과 짠맛) 조합을 담은 '홈런볼 소금우유'를 출시했다. 프랑스산 우유를 사용해 더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 크림에 동해산 청정 소금으로 풍미를 더했다. 앞서 해태제과는 올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오리지널 초코맛과 함께 시즌 한정으로 소금우유 맛을 담은 '홈런볼 2MIX'를 선보였고, 두 달 판매 분량으로 생산한 43만개가 10여일 만에 절반 이상 판매되는 성과를 확인했다. 이에 소금우유맛을 상시 판매 제품으로 내놓았다.
애경산업 에이솔루션, 수분 선크림 2종 출시
애경산업 의 데일리 더마 솔루션 브랜드 '에이솔루션'은 촉촉함을 더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수분 선크림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더해주는 '히알루론 수분 마일드 선크림'과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비타씨(C) 수분 톤업 선크림'으로 구성했다. 에이솔루션 수분 선크림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성을 확인받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도 획득했다.
노브랜드 버거, '메가바이트 커리' 출시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는 대표 메뉴인 메가바이트 버거에 깊고 진한 커리 소스를 더한 '메가바이트 커리 버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메가바이트 버거에 자체 개발한 인도정통 마살라 커리 소스를 입혀 이국적인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두툼한 직화 패티와 바삭하게 튀겨낸 해쉬브라운, 양상추, 리얼 커리가 어우러져 깊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단품 5000원, 세트 6900원이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3시간 동안 1500만원 넘게 벌었다…불꽃축제 특수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