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檢, 은평구 오피스텔서 여성 살해한 40대 구속기소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서울 은평구 오피스텔에서 20대 여성을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 40대 남성이 재판에 넘겨졌다.


檢, 은평구 오피스텔서 여성 살해한 40대 구속기소
AD
원본보기 아이콘

11일 서울서부지검 형사3부(부장검사 권내건)는 40대 남성 A씨를 살해 혐의로 구속기소했다고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20대 여성 B씨는 지난달 14일 오후 9시40분께 서울 은평구 오피스텔에서 숨진 채로 발견됐다. 경찰은 A씨를 유력 용의자로 보고 추적해 이튿날 오후 10시25분께 구로구의 한 만화방에서 긴급체포했다.


A씨는 인터넷 방송을 통해 B씨를 알게 된 것으로 조사됐다. 별다른 직업이 없는 A씨는 살인 전과가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검찰 관계자는 "피고인의 범죄 전력, 심리분석 결과 등에 비춰 재범 위험성이 높다고 판단해 전자장치 부착 명령을 함께 청구했다"며 "피고인에게 죄에 상응하는 처벌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공소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강력범죄에 엄정하게 대응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jelee042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