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봄맞이 기념으로 론칭한 시그니처 위드 블루 스위트 에디션이 8일 네이버 라이브에서 최초 공개된다고 밝혔다
네이버에서 단독으로 론칭되는 스위트 에디션은 봄의 따스함을 담은 시즌 한정 에디션으로 베스트셀러인 시그니처 위드 블루 제품 구성과 스펙이 동일하다. 해당 라이브는 8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며, 신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4%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풍성한 구매 혜택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라이브 구매 이벤트로 라이브 중 10만원 이상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분께 50만원 상당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로얄스위트 키즈 베른 객실' 숙박권을 증정하며, 두 세트 이상 구매자 중 3명을 추첨하여 꿈비 폴딩 사이트 힙시트를 증정한다.
또한, 8일 단 하루 베베숲 홈&스킨케어 구매자 10분께는 캘리그라피 화이트 10팩을 증정하며, 이 밖에도 포토 후기 이벤트, 라이브에서 즐길 수 있는 퀴즈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라이브 행사에서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봄맞이 기념으로 본 행사에서 많은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라며 8일 라이브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3년 8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베베숲 홈과 스킨케어는 출시 후 육아맘대디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네이버 및 G마켓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국민 육아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