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재 골프화’ 유명세
향상된 접지력과 반발력 선사
우수한 내구성과 100% 방수 자랑
"당신의 게임은 발전한다."
‘넘버 1 골프화’ 풋조이(FJ)가 PRO/SLX를 선보였다. ‘임성재의 골프화’로 불린다. 이번 신제품을 신어본 직후 골프화를 바로 바꿨다. 임성재는 "골프화에서 중요한 두 가지를 꼽으라면, 안정감과 편안함이다"며 "어드레스를 할 때 양쪽 발이 전혀 움직이지 않고 견고하게 잡아줬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번 경기를 하면 5시간 가까이 걸어야 하기 때문에 편한 게 제일 중요하다. 경기 마지막까지 ‘이게 골프화라는 생각이 안 드는 것’이 가장 좋은 골프화라고 생각하는데, 이번 제품은 나에게는 딱 그런 골프화였다"고 극찬했다.
지면과 맞닿는 아웃솔의 혁신적인 변화다. 골퍼의 스윙을 돕는 파워 트랙스 시스템(PWR TRAX SYSTEM) 기술이 적용돼 향상된 접지력과 반발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아웃솔의 양쪽 측면에 레이스 트랙(RACE TRAK), 앞코와 힐 부분에 래디얼 디스크(RADIAL DISC)를 더했다. 스윙 시 발생하는 측면의 힘과 골프화 중앙부에서 발생되는 에너지를 아래로 밀어낸다.
영국 피타드사의 최상급 풀그레인과 크로모스킨 가죽 등 엄선된 소재를 사용해 압도적인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우수한 내구성과 100% 방수를 자랑한다. 스포티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채택해 트렌디한 골프룩을 완성한다. 남성용 골프화는 PRO/SLX 보아(3종)와 3D 엑스윙에 카본 플레이트 소재가 적용된 PRO/SLX 카본 보아(3종) 등 총 6종이다. 여성용 골프화는 기본 모델 보아(3종)로 출시된다. 이번 골프화는 공식 온라인몰과 브랜드 스토어, 전국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중국 큰손들과 '손절' 합니다"…작심한 업계 1위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