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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색조 브랜드 노베브, 더현대서울서 신제품 론칭 기획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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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월 14일~20일 론칭 기념 기획전 진행
- 크리에이터 재유와 포토존, 제품 체험존 등 운영

K-뷰티 색조 브랜드 노베브(nobev)가 신제품 ‘컬러 코렉터 소프트 듀얼 펜슬’ 론칭 기념 기획전을 오는 3월 14일부터 3월 20일(18일 정기 휴점)까지 일주일간 더현대서울 지하2층 팝업EAST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K-뷰티 색조 브랜드 노베브, 더현대서울서 신제품 론칭 기획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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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베브는 올리브영 전체 판매 1위(23년 10월 넷째 주), 색조 부문 1위(23년 8월 23일)를 차지한 K뷰티 인디브랜드다. ‘언더 아이 마스터’, ‘슬림 엣지 듀얼 아이라이너’, ‘컨투어 포인트 립펜슬’ 등 베스트 뷰티 상품 인기에 힘입어 노베브는 작년 말 올리브영 한국 매장 400여곳 및 일본 H&B스토어 ‘로프트(Loft)’ 100개 매장과 미국 아마존에 입점하였다.


금번 신규 출시한 ‘컬러 코렉터 소프트 듀얼 펜슬’은 노베브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듀얼 펜슬 형태의 제품으로, 팟 타입이나 리퀴드 타입의 코렉터와는 차별화된 크리미한 제형이 특징이다. 휴대 및 메이크업 수정이 편리하여, 별도 툴 없이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1호는 살몬과 그린 컬러로 다크써클이나 잡티 커버 등 스팟 부위에 활용 가능하며, 2호는 핑크와 라벤더 컬러로 구성되어 톤 보정 및 브라이트닝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노베브 운영사인 디퍼런트밀리언즈(디밀)는 2019년 설립된 뷰티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그룹으로,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디밀은 시장 트렌드와 인플루언서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제품 개발로 업계의 지속적인 주목을 받고 있으며, 노베브 ‘언더 아이 마스터’ 흥행의 경험을 ‘컬러 코렉터 소프트 듀얼 펜슬’로 잇겠다는 목표이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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