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늘의신상]정통 크림빵보다 6.6배 큰 '크림대빵' 外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PC삼립 정통 크림빵 출시 60주년 기념 한정판
리복, 앰배서더 이효리와 봄·여름 시즌 캠페인
더본코리아, 밥반찬 소고기메추리알장조림 등

유통업계에서 23일 선보이는 신상품과 새로운 소식을 소개합니다.


SPC삼립, 정통 크림빵 출시 60주년 기념 '크림대빵' 한정 판매
SPC삼립 크림빵 60주년 기념 한정판 '크림대빵'[SPC삼립]

SPC삼립 크림빵 60주년 기념 한정판 '크림대빵'[SPC삼립]

AD
원본보기 아이콘

SPC삼립 의 '정통 크림빵'이 출시 60주년을 기념해 '크림대빵'을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기존 정통 크림빵보다 크기가 6.6배 크다. 제품 뒷면에는 '크림대빵을 활용한 여섯 입 만에 완빵하기' '크림대빵으로 소두 인증샷 찍기' '축하케이크 활용하기' 등 다양한 챌린지를 적은 '크림대빵 사용설명서'를 첨부했다. 다음달 17일까지는 '60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속 종이 트레이 뒷면에 스티커 60을 찾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크림빵60주년, #크림대빵, #크림대빵인증)를 남긴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명), 에어팟 맥스2(1명), 에어팟 프로(1명),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교환권(60명) 등을 증정한다.

리복, 이효리와 함께하는 '리얼 레트로 리복' 캠페인
리복이 이효리와 함께 하는 '리얼 레트로 리복' 캠페인[사진제공=LF]

리복이 이효리와 함께 하는 '리얼 레트로 리복' 캠페인[사진제공=LF]

원본보기 아이콘

LF 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하는 2024 봄·여름(SS)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 주제는 '리얼 레트로 리복'이다. 모두가 함께 즐기는 레트로를 표현하기 위해 신나는 음악과 댄스를 영상에 담았다. 안무는 다양한 K팝 아티스트와 협업하고 있는 댄스 크루 'Coming Out'의 멤버이자 '어때(EO-DDAE)'의 부리더 댄서인 '킹키'가 디렉팅을 맡았다. 이효리는 영상에 이번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벡터 플래시 셋업'을 착용하고, 각 장르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댄서 5인(김란, 이태헌, 홍은지, 김보경, 노지혜)과 함께 자유롭고 역동적인 댄스를 보여준다. 이날 출시하는 '벡터 플래시 셋업'은 리복의 오랜 헤리티지가 담긴 '벡터 로고'를 역동적이고 액티브하게 재해석한 제품이다. 베이지, 오프화이트, 블랙, 레드 컬러의 벡터 플래시 바람막이 재킷 4종과 베이지, 블랙, 오프화이트 컬러의 벡터 플래시 웜업팬츠 3종으로 구성됐다.


아워홈 '싱카이·키사라', 주류 페어링 프로모션
프리미엄 중식당 '싱카이'와 일식당 '키사라' 주류 페어링 프로모션 포스터[사진제공=아워홈]

프리미엄 중식당 '싱카이'와 일식당 '키사라' 주류 페어링 프로모션 포스터[사진제공=아워홈]

원본보기 아이콘

아워홈은 프리미엄 중식당 '싱카이'와 일식당 '키사라'에서 주류·메뉴 페어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류 입점 프로모션은 싱카이 여의도점과 역삼점, 키사라 여의도점에서 각각 진행된다. 싱카이 여의도점과 역삼점에서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산 고량주 '서울고량주'를 판매한다. 추천 페어링 메뉴는 일품요리 '돌솥동파육과 팔보라조 세트'다. 함께 즐길 경우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키사라 여의도점은 샴페인 '모엣샹동 임페리얼'을 기존 판매가 대비 33% 이상 할인 판매한다. 추천 페어링 메뉴는 셰프와 소통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스시 오마카세' 또는 '사시미 오마카세'다. 이들 프로모션은 오는 4월 말까지 진행한다.


더본코리아, 밥반찬 '빽쿡 소고기메추리알장조림' 출시
더본코리아 '빽쿡 소고기메추리알장조림'[사진제공=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빽쿡 소고기메추리알장조림'[사진제공=더본코리아]

원본보기 아이콘

더본코리아가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담은 밥반찬 가정간편식(HMR) '빽쿡 소고기메추리알장조림'을 출시했다. 매실과 함께 달인 과일 간장에 꽈리고추, 대파, 소고기 등을 넣어 달짝지근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1.2㎏ 용량에 짭조름한 양념까지 넉넉하게 담아 밥과 비벼 먹기에도 안성맞춤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은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피해자 수백명 점거에…티몬, 결국 새벽부터 현장 환불 접수 시작 위메프 대표 "환불자금 충분히 준비…피해 없도록 하겠다" 대통령실까지 날아온 北오물풍선…용산 "심각함 인식, 추가조치 검토"(종합)

    #국내이슈

  • 밴스 "해리스, 자녀 없어 불행한 여성" 발언 파문…스타들 맹비난 '희소병 투병' 셀린 디옹 컴백할까…파리목격담 솔솔[파리올림픽] 올림픽 시작인데…파리서 외국인 집단 성폭행 '치안 비상'

    #해외이슈

  • [포토] 찜통 더위엔 역시 물놀이 오륜기에 보름달이 '쏙'…에펠탑 '달빛 금메달' 화제 [파리올림픽] [포토] 복날, 삼계탕 먹고 힘내세요

    #포토PICK

  • 렉서스 고가 의전용 미니밴, 국내 출시 현대차 전기버스, 일본 야쿠시마에서 달린다 르노 QM6, 가격 낮춘 스페셜모델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프랑스 자유와 혁명의 상징 ‘프리기아 캡’ '손절' 하는 순간 사회적으로 매장…'캔슬 컬처'[뉴스속 용어] [뉴스속 용어]티몬·위메프 사태, ‘에스크로’ 도입으로 해결될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