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시 커피 기프티콘·무릎담요 등 증정
홈페이지 사전 신청 후 지정 날짜에 방문
설 연휴 기간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방문하면 커피 기프티콘, 무릎담요 등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체험예약 방문 혜택을 강화했다고 11일 밝혔다.
라운지 체험예약 시스템은 고객들이 전국 라운지 170여 지점 가운데 원하는 곳을 직접 선택해 홈페이지 사전 신청 후 지정 날짜에 방문 시 마사지 체험과 특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바디프랜드는 라운지 체험예약 신청 후 현장에 방문하는 고객 누구에게나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기존 바디프랜드 제품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안마의자 이용 시 무릎 담요를 추가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를 면제해주는 ‘홈커밍’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기존 고객이 이번 체험예약 방문을 통해 안마의자를 추가로 구매하면 59개월 기준 렌탈료 2회가, 기존 고객의 지인이 제품을 살 경우에는 렌탈료 1회가 면제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라운지 체험예약을 통해 편안한 마사지 체험은 물론, 정확한 안마의자 작동법, 맞춤형 안마의자 추천 등 마사지체어에 대한 모든 것을 안내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연휴에도 대부분의 라운지가 정상 영업할 예정이니, 가족, 친지분들과 방문해 뭉친 피로를 빠르게 회복하고 풍성한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다이소에서 일해요" 왜 많나 봤더니…1만2500명 고용 일자리 큰손[천원템의 진화]](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93/2023121315584487571_1702450724.jp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