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기 캐릭터 IP '라인프렌즈'와 협업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이미지 출처=크래프톤

이미지 출처=크래프톤

AD
원본보기 아이콘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지적재산(IP) 라인프렌즈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날 적용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을 다음 달 3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라인프렌즈는 2011년 전 세계 2억명 이상이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 애플리케이션 '라인(LINE)'의 오리지널 캐릭터 스티커로 탄생했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라인프렌즈 테마의 버디, 의상,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일부 아이템들은 올해 용의 해를 맞아 용을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아이템은 이용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샐리 버디 ▲드래곤 샐리 버디 의상 ▲초코 드레스 세트 ▲레너드 우비 세트 ▲샐리 배낭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초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오토바이인 ▲코니 오토바이도 출시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IP 테마 브랜드 형식의 로얄 패스인 프라이즈 패스가 추가됐다. 인게임 재화인 UC를 사용해 활성화하고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해 획득한 포인트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로얄 패스 단계에 따라 ▲드래곤 브라운 세트 ▲드래곤 브라운 머리장식 ▲드래곤 코니’세트 ▲드래곤 코니 머리장식 ▲라인프렌즈 낙하산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이정윤 기자 leejuy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