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기도농수산진흥원, 설맞아 성수품 최대 40% 할인판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올해 설을 맞아 진행하는 '설프라이즈' 행사 포스터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올해 설을 맞아 진행하는 '설프라이즈' 행사 포스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경기도와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설을 맞아 농특산물과 선물 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경기도농특산물 설 판촉전’을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도내 우수 생산 농가 100여 곳이 참여한다.


도 농수산진흥원은 온라인플랫폼 ‘마켓경기’에서 이달 23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400여 상품에 대해 최대 2만원 할인이 가능한 20%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마켓경기(https://smartstore.naver.com/dndnsang) 누리집에서 총 3500장의 할인쿠폰을 선착순 내려받을 수 있다.

또한 친환경 유통센터 내 곤지암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근하신뇽(龍) 설맞이 할인전’을 이달 30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진행한다. 떡국 떡, 유정란, 곰탕, 불고기, 곱창 김 등 14개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한편 다음 달 1일부터 4일간 롯데아울렛 광교점 내 이벤트홀에서는 파주 사과즙, 화성 샤인머스켓, 용인 동물복지 유정란, 평택 벌꿀, 남양주 배즙, 연천 꿀생강청, 김포 방울토마토 등 경기농촌융복합(6차) 가공인증 설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최창수 경기도농수산진흥원장은 "설을 맞이해 도민의 물가 부담을 줄여 주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역농산물을 적극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