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티르티르 ‘도자기 크림’ 새해 첫 홈쇼핑 방송서 매진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티르티르는 ‘티알티알 도자기 펩티필 크림(도자기 크림)’이 지난 11일 GS SHOP에서 진행된 2024년 첫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판매하며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티르티르의 티알티알 도자기 펩티필 크림과 브랜드 홍보모델 배우 현빈. [사진제공=티르티르]

티르티르의 티알티알 도자기 펩티필 크림과 브랜드 홍보모델 배우 현빈. [사진제공=티르티르]

AD
원본보기 아이콘

도자기 크림은 지난 CJ 온스타일 론칭 방송에서 조기 매진되고 소비자들 사이 ‘1순위 구매템’으로 입소문이 나며 추가 방송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던 제품이다. 사용 하루 만에 안티에이징과 즉각적인 도자기 빛 피부 효과에 대한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한 데일리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티르티르가 국내 최초로 공수한 고리형 펩타이드(POPTIDE™)와 특허 성분 별자리 펩타이드(STELLIGHT™)의 조합으로 탄생한 슈퍼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피부 치밀도부터 보습, 눈가 주름, 볼 리프팅, 탄력까지 케어해 주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티르티르는 이번 방송에서 도자기크림 50ml(본품) 3개와 10ml(중용량) 2개, 1ml(체험분) 2개로 구성된 싱글 세트와 2배 용량인 더블 세트를 최대 64.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이유빈 티르티르 대표는 “칙칙한 안색과 거칠어진 피부 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으로 안티에이징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에 단 하루 사용으로 데일리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이 빠른 완판을 기록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