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 제4대 전속모델 (여자)아이들 발탁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1대 나태주, 2대 김종국, 3대 이승기 이어 매년 새로운 모델 발굴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 제4대 전속모델 (여자)아이들 발탁
AD
원본보기 아이콘

프랭크에프엔비의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랭크버거가 제4대 전속모델로 국내 최정상급 그룹 (여자)아이들을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1대 나태주, 2대 김종국, 3대 이승기에 이어 매년 새로운 모델을 발굴하는 프랭크버거는 2024년을 브랜드의 제2도약의 원년으로 활동적인 브랜드 이미지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수 있는 모델로(여자)아이들을 최종 선정했다.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여자)아이들의 트렌디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프랭크버거 2024년 준비 중인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접목해 수제햄버거 프랜차이즈 NO.1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현재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는 런칭 4년 만에 650호점(오픈예정점 포함)을 돌파했으며, 브랜드 제고 및 전국 가맹점 매출 증진을 위해 최근 싱어게인3에 PPL 및 제작지원 협찬, 유튜브 할명수 PPL 제작, SBS FiL 스타맛세권 먹어보쇼 PPL 제작, 오프라인 광고 확대를 위해 홍대 입구역 2곳, 강남역 2곳, 명동역 2곳 빌보드 광고, 대전, 광주, 부산, 대구 주요 상권 등 다양한 디지털 빌보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프랭크버거는 예산 600억원 이상 규모의 자금을 투자해 대지 2,000평, 건평 5,000평의 지하 1층~지상 5층의 규모의 신사옥 이전을 준비 중이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