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청소년 꿈과 영양군 희망찬 미래 응원
경북 영양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최계숙)는 27일 영양군인재육성장학회를 찾아 장학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여성단체협의회를 대표해 장학금 기탁식에 참석한 최계숙 협의회장은 “장학금이 지역 청소년의 꿈과 영양군의 희망찬 미래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여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하는 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영양군 여성단체협의회는 여성 지도자 역량 강화 워크숍, 불우계층 장학사업과 반찬 지원사업, 생신상 차리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영양군 여성의 사회참여와 권익 신장과 지역 발전을 위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지난 20일 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를 통해 제21대 이옥화 여성단체협의회장을 비롯한 신임 임원진을 구성했다.
인재육성장학회 이사장인 오도창 군수는 “지역 청소년과 영양군 교육사업을 위해 기탁금을 전해주시는 모든 분께 좋은 일이 생기기를 바라며, 뜻깊은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여성단체협의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영양군 학생들이 더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mds7242@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내년 10월 10일 무슨 날이길래…국민 60%가 바라는...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