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주신세계, 겨울 스포츠 ‘스키웨어’ 선보인다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키즈 브랜드 스키복 등 출시

㈜광주신세계(대표 이동훈)가 전국 스키장이 개장하면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면서 ‘스키웨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온 가족이 즐기는 스포츠답게 키즈라인에서도 다양한 스키웨어를 선보인다.


광주신세계, 겨울 스포츠 ‘스키웨어’ 선보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17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신관 지하 1층에 입점해있는 ‘라시엘로(LACIELO)’는 전년대비 15% 이상 신장세를 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라시엘로는 1995년 한국에 처음 선보인 이탈리아 라이선스 스키보드웨어 브랜드다. 화려한 색상과 패턴 디자인과 수분의 유입을 막는 고급 방수 원단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의류를 판매하고 있다.


남녀공용 스키보드용 고글과 바닥 부분에 소재를 덧대어 미끄럼 방지기능을 높인 장갑 등 스키용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얼굴 전체를 가려 바람을 막을 수 있는 디자인과 극세 기모를 사용해 높은 보온효과를 가진 바라클라바도 인기다. 라시엘로 고글은 주야겸용 렌즈로 안경과 함께 착용가능하고, 이지 클립으로 손쉽게 착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키즈라인에서도 스키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 본관 6층 ‘아이스비스킷’, ‘블루독’, ‘베베드피노’, ‘리틀 그라운드’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스키복과 방한화 등을 판매하고 있다. 아이스비스킷 매장에서는 스키 의류를 대상으로 20% 할인 판매한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yjm30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