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산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우수공무원 5명, 우수팀 1팀 선정

경기도 오산시는 적극적인 업무 추진으로 성과를 창출한 하반기 우수 공무원 5명과 우수 팀 1팀을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시는 총 24건의 적극 행정 사례를 접수, 시민과 직원 대상 설문조사와 실무 심사를 통해 후보를 선정한 후 이달 초 적극행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했다고 설명했다.

오산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우수상에는 국토교통부, 국회,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세교3지구의 공공주택지구 재지정에 기여한 강동희 도시개발과 팀장이 선정됐다.

또 경기도 의회와 시 역점사업을 적극적으로 건의해 도비를 확보한 장혜윤 기획예산담당관 주무관이 우수상, 여성일자리 실무협의체, 여성안전 태스크포스(TF), 가정·성폭력 공동대응팀 신설 추진 등의 성과를 보인 이은미 가족보육과 팀장이 장려상을 각각 받았다.


이밖에 편미월 민원여권과 팀장, 이은영 평생교육과 팀장이 각각 노력상을 수상했다.


우수 팀에는 체육관광과 체육시설팀이 선정됐다. 국비·도비를 확보하고 체육시설 개수 및 보수를 통해 예산을 절감하고 체육시설 환경을 개선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시는 이번에 선발된 우수공무원과 팀에게는 인사 가점, 포상 휴가 등 인센티브를 부여한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앞으로도 조직 내 적극 행정 문화 확산을 통해 시민 여러분께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두환 기자 dhjung6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