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넷플릭스, 한재림 감독 '더 에이트 쇼' 내년 공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류준열(왼쪽부터) 천우희 박정민[사진제공=씨제스스튜디오,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샘컴퍼니]

류준열(왼쪽부터) 천우희 박정민[사진제공=씨제스스튜디오,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샘컴퍼니]

AD
원본보기 아이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가 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을 각색한 한재림 감독 시리즈 '더 에이트 쇼'를 내년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더 에이트 쇼'는 8명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게임에 참여한 8인으로 배우 류준열·천우희·박정민·이열음·박해준·이주영·문정희·배성우가 나선다.

정치와 경제를 테마로 자본주의 사회에서 격돌하는 인물들의 원초적 욕망을 그려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 뷰를 기록한 배진수 작가의 네이버 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을 각색했다.


영화 '관상'(2013) '더 킹'(2017) '비상선언'(2021)으로 2000만 관객을 사로잡은 한재림 감독의 첫 시리즈 연출작이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