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안군의회 김경현 의장, 대한민국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더 낮은 자세로 군민을 위한 의정을 펼쳐 나가겠다”

전남 무안군의회 김경현 의장이 12일 장흥군민회관 3층 대회실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지방자치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부문 대상을 받았다.


김경현 의장이 2023 대한민국 지방자치 의정대상을 받았다. [사진제공=독자제공]

김경현 의장이 2023 대한민국 지방자치 의정대상을 받았다. [사진제공=독자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한국자치신문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은 건전한 정치문화를 앞당기고 사회 각 분야에서 경쟁력과 도덕성이 검증된 뛰어난 인물을 발굴해 지역에 널리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다.

김경현 의장은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며, 각종 조례제정으로 무안군 행정의 다변화를 이뤘으며, 집행부는 물론 주민들과의 소통과 화합하며 군민들에게 낮은 자세로 임하는 의회상을 정립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김경현 의장은 “지방자치 의정 대상을 수상하게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더 낮은 자세로 군민을 위한 열린 의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무안=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오환주 기자 just844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