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나투어, 순이엔티와 테마 여행 상품 기획 맞손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다수 크리에이터 보유 숏폼 비즈니스 기업
공동 마케팅 등 상호 협력

하나투어 는 숏폼 비즈니스 기업 '순이엔티'와 테마 여행 상품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류양길 하나투어 영업본부장(왼쪽)과 박창우 순이엔티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하나투어]

류양길 하나투어 영업본부장(왼쪽)과 박창우 순이엔티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하나투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양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인프라, 콘텐츠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 ▲크리에이터 여행 상품 공동 기획 및 판매 운영 ▲외국인 방한 상품 공동 기획 및 판매 운영 등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순이엔티는 다수의 유명 크리에이터를 보유한 틱톡 공식 MCN(멀티채널네트워크) 파트너로 숏폼 마케팅·운영 능력이 인증된 기업이다. 틱톡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총합 구독자 약 10억명을 보유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순이엔티의 글로벌 크리에이터 영향력을 활용해 다양한 테마 상품 개발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축구, 사진, 미식 등 여러 분야의 역량 있는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공략에 힘쓸 방침이다.


류양길 하나투어 영업본부장은 "순이엔티가 숏폼 비즈니스 기업인만큼 하나투어가 집중하고 있는 테마 상품 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여행업계의 엔터 산업 제휴와 테마 상품 기획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