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노랑풍선, '천혜의 섬 티니안' 기획전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마리아나 관광청과 진행
내년 6월30일까지 출발
5성급 켄싱턴 호텔 픽업 서비스 제공

노랑풍선 은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천혜의 섬 티니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노랑풍선-마리아나 관광청 '천혜의 섬 티니안' 기획전[사진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마리아나 관광청 '천혜의 섬 티니안' 기획전[사진제공=노랑풍선]

AD
원본보기 아이콘

북마리아나 제도 40여 개 섬 중 하나인 티니안은 사이판에서 남서쪽으로 약 5㎞ 정도 떨어진 곳에 자리한 섬이다. 2차 세계대전 등 역사의 흔적과 천혜의 대자연을 보전하고 있다. 비교적 짧은 비행거리뿐만 아니라 따뜻한 기후로 '낙원 속의 낙원'이라고 불린다.

노랑풍선은 기획전을 통해 내년 6월30일까지 출발하는 상품을 선보인다. 아시아나항공과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등 다양한 항공편을 이용하고 사이판에서 티니안까지의 유일한 교통수단인 경비행기 탑승도 포함했다. 공항에서 사이판 현지 유일의 5성급 '켄싱턴 호텔'까지 왕복 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북마리아나 제도는 가족 여행이나 골프, 액티비티 목적으로 여행객들이 많은 찾는 여행지"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티니안에서의 특별한 기억을 담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