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교원 4.5점 이상 높은 만족도
교육 실습 플랫폼 기업 엘리스그룹(대표 김재원)은 공교육 인공지능(AI) 교육 솔루션 브랜드 '엘리스스쿨'이 호평을 받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엘리스스쿨은 생성형 AI 시대 교육 현장에서 꼭 필요한 디지털 역량 강화를 목표로 지난달 22일과 29일, 2회에 걸쳐 교원 연수를 운영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2회의 세미나에는 총 125명의 교원이 참여했다. 이번 연수는 효과적인 교육 내용 전달, 현업 활용도, 교육 운영 측면에서 모두 4.5점 이상(5점 만점)을 기록하는 등 참여 교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엘리스스쿨은 이달 6일, 13일에 2회의 온라인 교원 연수를 운영할 계획이다. 연수 참여는 무료이며, 자세한 신청 방법은 엘리스스쿨 홈페이지 '엘리스연수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원 엘리스그룹 대표는 "생성형 AI시대 교육 현장 구축을 위해서는 효과적인 교육 방안을 발견하고, 수업을 설계할 수 있는 교원 역할이 중요하다고 본다"며, "앞으로도 엘리스스쿨의 엘리스연수원을 통해 SW·AI 교원 연수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AI 기술로 변화될 미래 교육 현장을 이끌 교원들의 디지털 역량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