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규모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
'통합보고서' 부문서 최고등급 받아
KT&G 는 '2022 KT&G 통합보고서'가 2023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에서 최고등급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LACP 스포트라이트 LACP이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경연대회다. 매년 전 세계 다양한 기업에서 제출되는 경영보고서·간행물·사보 등 다양한 제작물을 대상으로 시상을 하고 있다.
올해는 전 세계 12개국에서 역대 가장 많은 500여개의 작품이 출품돼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2022 KT&G 통합보고서는 내용(Narrative Quality)과 디자인(Visual Quality), 명확성(Clarity) 등 총 6개의 평가항목 중 5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아 통합보고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KT&G 통합보고서는 KT&G가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매년 발간하고 있는 경영 전략 및 활동 성과 보고서다. KT&G 관계자는 "지속가능경영 의지와 투명하고 정확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2007년부터 보고서를 공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을 고도화하고 대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함으로써 국내외 이해관계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롯데리아의 대반란…7년만에 '1조 클럽' 재입성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