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시티병원(신재흥 병원장)은 지난 10월 화성시 관내 어르신의 건강을 위해 후원품으로 비타민D 3,840개(8,400만 원 상당)를 대한노인회 경기 화성시지회(지회장 박학순)에 전달하는 기탁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대한노인회 경기 화성지회 측에서는 박학순 지회장, 김규석 부회장, 홍정남 사무국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과 병원 측에서는 김미영 동탄시티병원 행정원장과 최용현 진료협력팀장, 병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품을 전달했다.
기부한 비타민D 3,840개는 11개 노인대학과 관내 경로당 노인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학순 지회장은 “우리 관내에 큰 병원이 있다는 것도 행복한 일인데, 영양제를 노인회원들을 위해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김미영 행정원장은 “많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항상 지역사회 건강을 위해 늘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 라고 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병원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탄시티병원은 노인의료나눔재단과 협약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무릎인공관절 수술비 지원사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누리보듬복지회와 저소득층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후원, 화성동탄경찰서와 함께 북한 이탈주민 대상 무료독감 예방접종 진행을 후원하는 등 연말연시 따뜻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중국보다 더 무섭다…판교에서 삼성·SK 인재 빼낼...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