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울진군, 청소년 희망 토크콘서트 성료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경북 울진군은 지난 29일 울진연호문화센터에서 관내 청소년 430여명을 대상으로 ‘2023년 울진군 청소년 희망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청소년 희망 토크콘서트를 개최한 울진군.

청소년 희망 토크콘서트를 개최한 울진군.

AD
원본보기 아이콘

‘2023년 울진군 청소년 희망 토크콘서트’는 수능과 고입 준비로 지친 관내 고등학교 3학년과 중학교 3학년 청소년들을 위로하고, 미래에 대한 도전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토크콘서트는 ‘튜브, 힘낼지 말지는 내가 결정해’, ‘서울시’ 등의 베스트셀러 시인 하상욱 씨를 초청해 재능을 극복하지 않고, 도망쳤다고 생각했는데, 도전이 되어버린 자신의 이야기를 통해 동기부여에 관한 특강을 진행했다.

폰티펙스와 널디나의 축하공연과 학교별 장기자랑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손병복 군수가 청소년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는 짧은 대화의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이날 연합 밴드 공연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수능 이후, 같이 모여서 밴드 연습하면서 즐거웠고, 오늘 특강도, 레크리에이션도 너무 재미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손병복 군수는 “그동안 수능과 입시로 고생 많았고, 청소년 여러분이 울진의 희망이다”라고 격려하며 “인생의 터닝포인트에 선 여러분이 진로 선택에 있어 후회 없는 도전을 하기를 바라며, 꿈을 위해 노력하는데 건강관리 잘하고, 책 많이 읽고, 일기 쓰기가 습관이 되면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당부했다.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mds724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