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맥도날드, 연말 시즌 한정 ‘미트칠리 버거’ 2종 선봬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맥도날드는 연말을 맞아 시즌 한정 메뉴로 인기를 끌었던 ‘미트칠리 버거’ 2종을 올해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맥도날드의 ‘미트칠리 버거’ 2종. [사진제공=맥도날드]

맥도날드의 ‘미트칠리 버거’ 2종. [사진제공=맥도날드]

AD
원본보기 아이콘

2021년 첫선을 보인 미트칠리 버거 2종은 고기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버거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시 출시되는 등 겨울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메뉴로 자리 잡았다.


미트칠리 버거 2종의 인기 비결은 다진 돼지고기와 소고기에 토마토, 매콤한 칠리 시즈닝을 더한 미트칠리 소스와 진하고 부드러운 사워 크림의 조화로운 맛에서 찾을 수 있다.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는 순쇠고기 패티 2장을 넣어 입안 가득 고기 본연의 맛을 선사하며 쫄깃한 베이컨과 고소한 치즈가 올려져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미트칠리 BLT 버거’는 베이컨과 순쇠고기 패티가 빚어내는 고기 풍미에 아삭하고 신선한 양상추와 토마토가 더해져 풍성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메뉴다.


맥도날드는 다음 달 3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미트칠리 버거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응원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토퍼(장식품)를 제공한다. 또 같은 달 4일부터 25일까지 세트를 구매한 뒤 맥도날드 공식 앱을 통해 참가하는 고객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