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패딩과 키즈 부츠 등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F&F 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겨울철 아이들의 야외활동에 적합한 '윈터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키즈 아웃포켓 다운 미드다운'은 후드 부분 탈부착이 가능한 에코퍼와 허벅지를 덮는 미드 기장이 포인트인 패딩 제품이다. 앞부분의 지퍼와 함께 히든 스냅 단추 이중 여밈으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또 소매 벨크로를 적용해 착용자의 손목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고 찬바람의 유입을 막아준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성인 베스트셀러 패딩 제품의 키즈 버전인 '패밀리 레스터G RDS 구스다운 숏패딩'과 '패밀리 레스터G RDS 구스다운 롱패딩'도 있다.
패딩부츠 '마운틴 QT 키즈'도 새롭게 출시됐다. 보온성과 방풍 성능의 관리가 용이한 퀼팅 패딩 소재에 플리스 소재를 안감으로 적용했다. 디스커버리만의 아웃솔 스터드 구조로 한겨울에도 우수한 접지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의 롱패딩과 키즈 부츠 등 겨울 컬렉션 제품은 디스커버리 온라인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중국 아니고 한국 맞아?"…스타벅스에 프린터 설...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