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영양군, 2024년 보건사업설명회 개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2024년 주민참여 활성화 추진

경북 영양군은 지난 24일 문화체육센터에서 지역대표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4년 보건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24일 문화체육센터에서 지역대표 200여명이 참여해 2024년 보건사업 설명회를 개최한 영양군.

24일 문화체육센터에서 지역대표 200여명이 참여해 2024년 보건사업 설명회를 개최한 영양군.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행사는 군의 대표적인 지역단체(마을이장·생활개선회·유관기관)를 대상으로 올해의 보건사업 결과를 돌아보고 내년도에 추진하는 주요 보건사업을 공유함으로써 주민의 관심도와 참여율을 높여 지역사회 건강생활 실천 분위기를 확산하고자 개최됐다.


식전행사로 보건소에서 준비한 건강체조를 함께 실시했고, 이어서 입암면 건강마을과 대천리 주민들의 신나는 건강댄스 시연이 있었다.

주요 내용은 보건사업 유공자와 민간인에 대한 군수 표창 수여, 보건소 정신건강팀의 마음건강교육, 보건소장의 내년도 보건사업 설명에 이어서 ‘농한기 신나는 운동교실’ 강사팀의 축하공연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오도창 군수는 “앞으로도 지역의 건강 문제를 꼼꼼하게 체크해 건강증진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펼칠 것이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건강한 영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mds724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