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건강 커머스 플랫폼 히티, 유명 크리에이터들과 완판 행진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월 고유 방문자 수(MAU) 12만명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

건강 커머스 플랫폼 히티, 유명 크리에이터들과 완판 행진
AD
원본보기 아이콘

'히티'는 브레이브컴퍼니(대표 김진흥)가 운영하는 건강 커머스 플랫폼으로 서비스 시작 3개월 만에 월 고유 방문자 수 12만 명을 넘어서면서 건강 제품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이끄는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히티는 크리에이터들이 자신의 개성과 전문성을 살려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방식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히티 플랫폼에는 고기남자, 지뻔뻔, 제이제이살롱드핏, 짱재 등 건강 전문성을 갖춘 인기 유튜버 30여 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직접 건강 제품들을 엄선하여 소비자들에게 추천하고 있다.

[사진: 히티 크리에이터 기획전, 브레이브컴퍼니 제공]

[사진: 히티 크리에이터 기획전, 브레이브컴퍼니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특히, 유튜버들과 함께하는 ‘히티 크리에이터 기획전’은 히티의 핵심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는 유튜버 고기남자가 주최한 닭가슴살 브랜드 ‘꼬기다'의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이 있다. 이 프로모션은 10명이 넘는 운동 전문 유튜버들이 참여해 단 3일 만에 5만 명 이상의 방문자를 유치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러한 성공에 이어, 히티는 11월에도 다이어트걸, 키다리형 등 유명 유튜버들과 협업한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하고 있다. 회사 측은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의 성장과 소비자의 만족도를 동시에 잡을 계획이다.


히티는 크리에이터나 전문가의 추천이 중요한 건강식품 및 건강 관련 제품 시장의 특성을 반영하여, 크리에이터 기반의 제품 판매 기능을 강화했다. 이는 셀시어스, 마이비밀과 같은 젊은 층을 겨냥한 브랜드들이 히티에 입점하여 제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데 일조했다.


브레이브컴퍼니의 히티사업 담당 이시용 파트장은 "히티의 성장은 크리에이터들의 영향력과 시장 내 건강한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가능성을 입증하는 사례"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마케팅과 브랜드 전략을 통해 건강 제품 시장의 선도자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