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명아임레디, 상조업계 최초 '위드유 콘서트' 성료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를 운영하는 대명스테이션은 문화 공연 '위드유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


대명소노그룹 그룹사 대명스테이션의 상조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지난달 28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한 위드유 콘서트. 6000여 관객 호응 속에 성황리에 종료됐다. [사진제공=소노인터내셔널]

대명소노그룹 그룹사 대명스테이션의 상조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지난달 28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한 위드유 콘서트. 6000여 관객 호응 속에 성황리에 종료됐다. [사진제공=소노인터내셔널]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달 28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된 위드유 콘서트는 대명스테이션이 대명아임레디 누적 가입 150만 구좌 달성을 기념해 상조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인 문화 공연이다. 가수 류지광을 시작으로 이영현, 더원, 양지은, 정동원 등 세대를 아우르는 가수들이 무대에 올라 6000여명의 관객과 호흡했다.

공연장에 마련된 대명아임레디 이벤트 부스에서는 그룹 프로농구단인 소노 스카이거너스의 농구 관람관과 선수 사인 유니폼,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가 진행됐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