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물걸레 로봇청소기 ‘나르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임시완 발탁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물걸레 로봇청소기 ‘나르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임시완 발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마트 물걸레 로봇청소기 전문 업체 나르왈에서 건실한 이미지의 배우 임시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나를 알아주는 나르왈’이라는 메세지를 담은 첫 캠페인 광고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나르왈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임시완의 실제 생활방식을 보여주며, 평범한 일상 속에 여유를 더 해주는 신제품 Freo X Ultra의 모습을 잘 담았다” 라고 전하며 “나르왈은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의 깨끗한 일상을 책임지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나르왈은 스마트 로봇청소기 업체로, 작년 10월 ‘프레오(Freo)’ 제품으로 국내에 정식 출시하였으며, 오는 11월 5일까지 신제품 ‘Freo X Ultra’ 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제품 Freo X Ultra, 직배수 키트 증정, 방문 설치 지원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밝혔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