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야놀자, '가을 산촌 여행' 기획전 선봬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산림청·한국임업진흥원 협업
여행 통한 산촌 지역 활성화
산림분야 사회적경제기업 육성 지원

야놀자는 '가을 산촌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야놀자 ‘가을 산촌 여행’ 기획전[사진제공=야놀자]

야놀자 ‘가을 산촌 여행’ 기획전[사진제공=야놀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산림청, 한국임업진흥원과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야외 활동 수요가 증가하는 가을을 맞아 산촌 여행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관광객 유입을 통해 산촌 지역 활성화에 기여하고, 나아가 산촌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계획이다. 또 야놀자의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산림분야 사회적경제기업을 발굴·육성하고, 온라인 판로 개척도 지원한다.

야놀자는 민관협력의 일환으로, 이달 말까지 목공 체험·산림 레포츠·역사 트래킹 등 한국임업진흥원과 연계된 산촌 체험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 2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 3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전용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카카오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10%(최대 1만 원)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앞으로도 여행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민관협력 프로젝트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