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파, 2가지 스타일 연출 가능 '스위치다운' 선봬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크롭 기장으로 트렌디함 더해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취향에 따라 2가지 형태로 착장 가능한 ‘스위치다운’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네파 스위치다운[사진제공=네파]

네파 스위치다운[사진제공=네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네파 스위치다운은 한쪽은 퀄팅 패턴이 적용된 튜브 면이, 다른 한쪽에는 심플한 실루엣의 솔리드 면이 하나로 합쳐진 리버서블 제품이다. 퀄팅 스타일의 튜브면에는 봉제선을 없애 다운이 빠져나가는 삼출 현상을 방지하고 봉제선 사이로 바람이 새어 들어오는 콜드스팟을 막아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힙을 살짝 덮는 트렌디한 크롭 기장감으로 다운 특유의 부피감을 줄였고, 소매 끝 밴드와 밑단 스트링 처리를 더해 리버서블 착장에도 자연스러운 핏 연출이 가능하다.


발수 가공 처리를 통해 갑작스러운 눈과 비에도 따뜻하고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또 친환경을 고려해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다.


스위치다운은 여성용, 남성용으로 각각 출시했다. 여성용은 소프트 핑크, 라일락, 베이지, 블랙 등 4가지 색상, 남성용은 그레이, 베이지, 블랙 등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