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12월 29일까지 퇴직연금 IRP 입금 및 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영업점 관리 계좌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다.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에 일정 금액 이상을 입금하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100만원 이상 입금시 커피 쿠폰, 300만원 이상 입금시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추첨을 통해 각각 1000명에게 제공한다. 600만원 이상, 900만원 이상 입금 고객은 추첨없이 전원 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 3만원권을 각각 받을 수 있다.
다른 금융기관에서 운용 중인 퇴직연금을 IRP 계좌로 이전하거나, ISA만기전환금을 IRP계좌로 입금해도 입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준다. 앞선 입금 이벤트와 계좌 이전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같은 기간 퇴직연금 디폴트옵션(사전지정운용제도) 이벤트도 한다. DC/IRP 계좌로 디폴트옵션 설정 시 3000명을 추첨해 다이소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며, 디폴트옵션 상품을 100만원 이상 직접 매수한 고객 2000명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선착순 지급한다. 이 이벤트는 영업점 계좌는 물론, 뱅키스 계좌 보유 고객도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퇴직연금 전용앱 ‘my연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자기, 나 곤란한 일 생겼어"…애정과 선의를 파고...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